기사검색
 

2017.11.19 (일)
특판전(特販展)
공동구매
시장정보
> K-PAL Mart
충청남도 미국에서 관광설명회 개최
충청남도, 관광 변방에서 중심으로 부상, 미국설명회 개최 - 백제...
그동안 동해안과 경부축에 뒤져 관광변방에 머물렀던 충남도가 세계적인 축제로 성장한 보령머드축제와 금산인삼축제 등을 대표상품으로 한국을 넘어 미주동포를 비롯한 외국인 관광객을 현지에서 유치하기 위하여 미국에서 관광설명회를 직접 개최한다.이번 설명회...
충남 뉴욕 농수산물 시장개척단 파견
충청남도에서 뉴욕청과협회가 주최하는 제27회 뉴욕추석맞이민속대잔치 및 제13회모국농특산물박람회에 북미시장개척단과 농수산물시장개척단을 각각 6개업체, 총12개 도내생산업체가 참가한다. 9월24일부터 25일...
차량용 블랙박스 판매
S씨는 Fort Lee의 수퍼마켓 입구에서 빨간 신호등에 서있다가 왼쪽 차선에서 서둘러 파란 신호등이 나오기 전에 출발하던 차량에 추돌을 당했지만 경찰보고서에는 상대차량의 거짓말로 인해 과실...
부여정림사지5층석탑
한국의 국보문화재를 축소한 복제 석공예품을 미국내에 설치하여 한국문화의 유구한 역사와 깊이를 자랑하고 자손 대대로 정체성과 자부심의 상징으로 삼을 만 합니다.단체는 기념조형물을 설치장소에 맞추어 주문할...
하와이 민속목공예품 판매
위 그림을 클릭하면 쇼핑몰로 연결 됩니다.하와이 목공예 전문공방에서 고사목의 통나무로 제작한 하와이의 풍요의 여신풍만하고 건강한 몸매는 출산과 수확을 상징합니다.번성한 가족과 수확의 풍요로움을 기원...
故김대중 전대통령 국빈선물용 백제토기 *한정품
1998년 2월25일 취임한 제15대 김대중대통령이 재임기간동안 국빈 선물로 사용하기 위해 한정된 수량으로 특수제작한 한국문화의 상징입니다.  김대중전대통령의 친필휘호를 백토로 상감기법으로 한정 된 수량만...
백제금동대향로 국보287호 정밀복제품
국보287호 백제금동대향로는 백제의 금속공예 수준을 통해 찬란한 당시의 문화수준과 국가의 역량을 짐작하게 하는 우리의 자랑스로운 문화유산입니다.한국문화의 우수한 문화유산으로 우리의 자부심과 정체성을 후손...
Fair Trade (공정무역)
공정무역(Fair Trade)이란 용어는 Michael Barrat Brown 에 의해서 1985년 2월에 런던에서 개최된 영국과 많은 제3세계국가들이 참가한 무역 기술회의에서 처음으로 쓰여졌다. Michal Barrat Brown 은 연설중에서 “...
CT&T 펜실베니아주에서 전기차 생산하기로
한국 전기자동차 제조업체 CT&T가 펜실베니아주 피츠버그시에 2개의 조립생산시설과 물류시설을 설립해 근거리용 전기자동차를 생산하여 판매하게 되었다고 Edward Rendell 주지사실에서 9월...
군용기 재활용 가구제작
재활용 할 수 있는 폐품을 이용한 가구 제작은 일반화 되어 이제 뉴스가 되기 어렵지만 군용기, 여객기 등 실제로 날아 다니던 항공기를 재활용한 현대식 테이블, 침대, 소파, 의자 등 기발한 가...
아폴로 카메라 하셀브라드 70mm
하셀브라드 ‘일명 달나라에 가져 간 카메라’로 세계적으로 사진을 전문으로 하는 사진작가들의 꿈이 되었다.   1968년에 하셀브라드가 제작한 아폴로 달착륙 프로젝트를 위한 ...
고려홍삼만 먹은 에이즈환자 20년 건강하게 면역기능을 유지
고려홍삼이 에이즈 바이러스를 파괴한다는 연구 결과를 울산의대 미생물학교실(서울아산병원) 조영걸교수팀이 발표하였다.연구대상자 중 2명은 에이즈 치료제 복용없이 홍삼복용만으로 진단 후 20년 이상 건강하게 지...
마케팅 불변의 법칙(4)
17. 예측 불능의 법칙(The Law of Unpredictability)- 경쟁자의 계획을 작성해보지 않으면 미래를 예측할 수 없다 - 장기적인 마케팅 플랜을 통해 미래를 예측할 수 있을까? 불가능하다.  우리가 할 수 있...
마케팅 불변의 법칙(3)
11. 원근의 법칙(The Law of Perspective)- 마케팅 효과는 상당히 긴 기간에 걸쳐 나타난다. - 마케팅 활동의 많은 부분이 양면성을 가지고 있다.장기적인 효과가 단기적인 효과와는 정반대일 경우가 있다.세일이 회...
마케팅 불변의 법칙(2)
6. 독점의 법칙(The Law of Exclusivity)- 두 회사가 같은 단어를 잠재 고객의 기억 속에 심을 수는 없다 - 경쟁자가 잠재 고객의 기억 속에 심어 놓았는데도 그 단어를 똑같이 심겠다고 하는 것은 부질없는 짓이다....
마케팅 불변의 법칙(1)
1. 선도자의 법칙(The Law of Leadership)- 더 좋은 것보다는 맨 처음이 낫다.- 오늘날과 같은 경쟁적 환경에서는 나도 있다는(Me-too)식의 접근방법에는 성공적인 브랜드로 될 가능성은 희박하다.어떤 영역에서의 선...
이전 | 1 | 2 | 3 | 다음
  커뮤니티
KOREA GALLERY
한미문화원 게시판
한인여행클럽
마을게시판
마을매일장
회사소개 이용안내 이용약관 개인보호정책 제휴안내 광고안내
  TogetherUS.com Inc Copyright(c) 2005 togetherus.com/news All rights reserved.
PO Box 1174 Fort Lee, NJ 07024 Tel: Fa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