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2018.11.14 (수)
특판전(特販展)
공동구매
시장정보
> K-PAL Mart > 시장정보
2009년 10월 17일 (토) 07:14
CT&T 펜실베니아주에서 전기차 생산하기로

펜실베니아는 피츠버그에서 CT&T가 RAS로 e-zone을 생산하기로 하여 400명의 신규 고용이 이루어지게 되었다고 발표했다.

한국 전기자동차 제조업체 CT&T가 펜실베니아주 피츠버그시에 2개의 조립생산시설과 물류시설을 설립해 근거리용 전기자동차를 생산하여 판매하게 되었다고 Edward Rendell 주지사실에서 9월25일 발표하였다.  이러한 결정으로 400명의 고용창출이 이루어지게 되었다.

CT&T는 전기자동차 e-zone을 현지에서 조립하여 판매하는 RAS (Regional Assembly and Sales) system으로 미국내에 40개를 설립하겠다고 발표했으며 각지역에 설립 될 RAS는 각각 약8백만불에서 천만불이 소요 될 것으로 예상 된다.  이러한 시설에서 생산 될 전기자동차 e-zone의 소매가격은 약 $12,000로 예상되고 있다.  이미 수년간 대체에너지 개발에 노력해 온 펜실베니아주는 PHEV School Buses, 대체에너지 지원금 3백만불 책정, 에탄올 사용을 늘리기 위해 다양한 대체에너지정책을 운용하고 있다.

[Source: Pennsylvania Office of the Governor]

 
  커뮤니티
KOREA GALLERY
엘림자연농업
기영회(耆英會)
한인여행클럽
마을게시판
회사소개 이용안내 이용약관 개인보호정책 제휴안내 광고안내
  TogetherUS.com Inc Copyright(c) 2005 togetherus.com/news All rights reserved.
Tel: Fax: